상단영역

본문영역

'아기 상어' 블록체인 기반 게임으로 출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 상어'가 블록체인 기반 게임으로 출시된다.
아기 상어'가 블록체인 기반 게임으로 출시된다.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은 '아기 상어'가 블록체인 기반 게임으로 출시된다.

캘리포니아 기반 토켄즈 컬렉티블스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 핑크퐁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고 가족 중심의 디지털 수집품 애플리케이션 토켄즈에서 '아기 상어' 디지털 컬렉션 및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출시한다.

30일 토켄즈에 따르면 토켄즈 앱 내에서 아이들은 어린이 안전이 최우선인 디지털 환경에서 새로운 기술에 대해 배우면서 좋아하는 아기 상어 캐릭터를 사용자 정의하고, 가지고 놀고, 수집할 수 있다. 부모와 보호자는 또한 어린이에게 안전한 환경에서 디지털 수집품의 거래 경제에 대해 자녀와 함께 배울 수 있다.
 
토켄즈는 가족들이 아기 상어 사랑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사용자는 무료 아기 상어 디지털 수집품을 친구 또는 토켄즈 내의 어린이 선택 커뮤니티인 토켄즈 DAO와 공유하여 어린이가 민주적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아이리스 이치시타 토켄즈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는 "아기 상어는 토켄즈의 출시와 제네시스 드롭을 위한 완벽한 브랜드"라며 "아기 상어는 새로운 방식으로 참여하기를 열망하는 가족에게 적합하다"라고 소개했다.

빈 정 핑크퐁 USA의 최고경영자는 "토켄즈와 함께 이 경험을 가족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아기 상어 아바타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오리지널 게임을 하면서 디지털 자산 거래에 대해 배우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고 언급했다.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온체인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고 개발하는 기술 회사인 토켄즈는 Web3를 위한 차세대 디지털 시민을 준비하도록 설계된 최초의 가족 중심의 어린이 안전 NFT 플랫폼이다.

토켄즈는 현재 베타 테스트 중이며 2023년 1분기에 애플과 구글 앱 스토어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e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