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국 국가 블록 체인 싱훠 BIF, 글로벌 시장에 연결 위해 MyEG와 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국가 블록 체인 싱훠 BIF은 중국 블록체인을 글로벌 시장에 연결하기 위해 마이이지와 계약을 체결했다. (제공 = 싱훠)
중국 국가 블록 체인 싱훠 BIF은 중국 블록체인을 글로벌 시장에 연결하기 위해 마이이지와 계약을 체결했다. (제공 = 싱훠)

중국 국가 블록 체인 싱훠(Xinghuo) BIF는 중국 블록 체인을 글로벌 시장에 연결하기 위해 싱후 국제 슈퍼 노드를 소유하고 운영하기 위해  마이 이지(MyEG)와 계약을 체결했다.

18일 싱훠에 따르면 이 계약은 중국의 Web3와 그 너머를 점진적으로 만들기 위해 최신 분산 식별자 표준(DID)의 국경 간 채택 및 활용을 수반한다.

MyEG는 싱훠의 첫 번째 국제 슈퍼 노드를 소유하고 운영함으로써 MyEG가 전 세계를 연결하여 중국 Web3 진화의 일부가 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싱훠 BIF는 전 세계의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에 전념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인프라이다. 지금까지 7 개의 싱훠 BIF 슈퍼 노드는 중국의 주요 영역을 커버하고 29개의 백본 노드는 광범위한 산업 및 도시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싱훠 BIF는 매일 약 1억 개의 블록체인 식별자를 확인하여 전 세계적으로 가장 활발하게 사용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자리 매김했다.

국제 슈퍼 노드는 싱훠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MyEG의 레이어1 허가 퍼블릭 블록 체인인 제트릭스(Zetrix)에 연결된다. 이를 통해 제트릭스 네트워크의 온체인 자산 및 거래가 싱훠로 원활하게 교차하여 정부, 기업 및 국민을 글로벌 블록체인 기반 경제에 연결할 수 있다.

싱훠 BIF는 기술과 공공 서비스 역량을 통해 말레이시아 및 기타 아세안 국가에 블록 체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경 간 상품 추적, 신원 확인 및 공급망 금융을 지원하게 된다.

저작권자 © e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