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은행, MZ세대와 함께하는 ‘2022 하나원큐 집롤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하나은행 제공)
(이미지=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SK텔레콤 CS T1(이하 T1)과 함께 MZ세대를 위한 ‘2022 하나원큐 집롤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총상금 4400만원 규모의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아마추어 오픈 토너먼트 대회와 함께 MZ세대 손님들과 e스포츠팬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2022 하나원큐 집롤대회’는 온라인으로만 중계한 지난 대회와 달리, 4강전부터 상암동 소재 e스포츠 전문 경기장 ’아프리카 콜로세움‘에 총 900명의 손님을 초대해 오프라인 유관중 경기로 진행키로 했다.

경기는 △5대5 협곡대전 △2대2 깐부대전 2개 종목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준우승의 주역인 제우스(최우제), 오너(문현준), 구마유시(이민형), 케리아(류민석) 선수와 페이커(이상혁) 등 T1 소속 선수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전용준, 채민준 캐스터와 해설자로 클템(이현우)이 중계진으로 참여해 경기 해설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T1 스트리머 뱅(배준식), 울프(이재완) 듀오가 객원 해설진으로 함께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모든 대회 경기는 하나은행 유튜브 채널인 ‘하나TV’와 아프리카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대회 참여는 하나은행 ‘하나원큐’를 통해 15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0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T1 한정판 게임스킨도 증정한다. T1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삼성 49인치 게이밍 모니터, iPhone 14 Pro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은행 디지털마케팅부 담당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22 하나원큐 집롤대회가 MZ세대 손님들과 e스포츠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연말 페스티벌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서비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경제뉴스 함지원 기자

저작권자 © e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